위에서 키워드에 대한 경쟁을 언급했다. 이미 많은 사람들이 당신이 목표하는 키워드에 대한 블로그 및 컨텐츠를 많이 작성해서 당신이 구글 상위노출이 힘들 수 있다.



구글 상위노출이 되더라도, 제목과 메타디스크립션이 끌리지 않으면 클릭 하지 않는다. 따라서, 다시 하위페이지로 내려가게 된다.

백링크란 키워드에 담기는 링크를 뜻하며, 이를 다른 사이트와 연결하는 것을 백링크 작업(또는 구축)이라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해당 포스팅을 참고하세요.

전문직에 속한 직업군에 대한 니즈가 점점 늘어나면서 검색량도 증가하고 있는 추세 입니다.

뿐만 아니라 앞으로 관련 시장에서 올바른 경쟁이 지속될 수 있도록 독과점 남용 행위에 대한 감시활동을 강화하면서 개선이 필요한 부분이 있는지 알아볼 계획이에요.

참 똑똑합니다. 사실, 국내의 문서에서는 이 구글상위노출 '과도한 트래픽' 에 대한 내용을 본 적이 없거든요 

결국, 웹사이트 운영을 하는 개인으로서 스니펫에 노출되는 것은 수많은 백링크를 소유하는 것을 구글상위노출 의미하며 개개인이 그들만의 콘텐츠에 힘을 실어야 하는 이유를 구글상위노출 제공했습니다.

스니펫은 검색자에게 도움이 되는 정보인가’에 달려있습니다. 즉, 검색자가 요구하는 특정 검색어가 녹아들어 있고 해당 글을 통해 해법이 명확히 나오는 것이 중요합니다. (특수성)

구글과 네이버는 사실 검색엔진이라는것을 빼면 돌아가는 생태계는 아주 다르다고 볼 수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